2010/09/06

iPhone으로 BlogPress 사용하기

Blogger.com에서 새 blog를 등록한 기념으로 iPhone의 blogging app 3종을 사용해 보았다. 다들 다양한 기능에 사용하는 방식도 여러가지 였지만, 내가 중점적으로 체크한 기능은 blogging거리가 뇌리를 스칠때 얼마나 빨리 앱을 열어서 곧장 포스팅을 할 수 있느냐가 관건이었고, 해서 난 결론은 BlogPress였다.

실질적으로 내게 가장(?)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속도를 자랑했고 Blogger.com외에 다른 blogging site들도 무난히 지원하는 바람에 2.99$가 아깝지 않았지만, 정작 BlogPress로 Blogger.com에 있는 내 계정에는 이상하게 접속이 되지 않았다.

곧장 개발사측에 Feedback을 주었고 내가 받은 답변은 다음과 같다.



즉, 5개 이상의 포스팅이 되있다면 가능하다는 이야기인데, 그래서 내 blog 페이지에 쓸데 없는 number x 포스팅들을 올리게 되었다는 말씀.

다음 버전에서는 수정된다고 하니 문제가 되었던 분들은 그냥 사용하셔도 될 것 같다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